Make your own free website on Tripod.com

하우스 관련 추천 사이트

영문 사이트

일반 사이트

공식 사이트 - 폭스 네트웍의 공식 하우스 사이트. 미국에서 하우스 방영되는 날(미국시간 화요일)에는 예고편 비디오도 뜬다. 공식 사이트라서 껴줬지 내용이 되게 부실하다.

인정사정 없는 텔레비젼 - 영어 잘 하시는 분들은 무척 좋아하실 사이트. 하우스 뿐 아니라 24, 로스트, 그레이스 아나토미 등 인기 시리즈들을 에피소드마다 닥터 하우스도 칭찬할 비꼬는 스타일로 묘사한다. TV 내용보다 더 웃길 때도 있다.

하우스 MD 가이드 - 등장인물, 에피소드, 관련 뉴스, 스포일러(예고편), FAQ 등을 찾기 쉽게 정리가 잘 된 팬 사이트.

하우스 팬들 - 닥터 하우스가 바이코딘 먹는 장면, 닥터 윌슨의 넥타이 콜렉션, 타임라인, A-Z 백과사전 등 내용이 풍부한데 단 흠은 찾기가 좀 복잡하다는 점.

영어 각본 - 각 에피소드의 영어 각본을 볼 수 있는 사이트.

휴 로리 팬사이트 - HughLaurie.net이나 Hughlaurie.co.uk 모두 좋음.

의학 작품평 - 의학적 관점에서 각 에피소드를 평가한 사이트. 작품평 저자가 의사인지 의대생인지 잘 모르겠음.

전문 블로거의 에피소드별 작품평

멀티미디어

에피소드 다운로드 - 시즌 2 에피소드들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. 다만 회원으로 가입해야 하며 토렌즈를 받을 수 있어야 함.

휴 로리 동영상 - 휴 로리가 골든글로브를 수상하는 장면, 예고편, 각종 인터뷰 등 하우스 에피소드를 제외하고 휴 로리에 관한 모든 동영상들을 모은 사이트.

음악 다운로드 - 닥터 하우스가 즐겨듣는 음악을 다운로드 하는 사이트.

에피소드 장면 사진들 - 시즌 2 에피소드 당 수백개의 사진을 담고 있다. 여기에 가면 에피소드 사진들을 한꺼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 문제는 시간이 지날수록 링크가 더 이상 연결 안될수 있다는 것. 에피소드가 나올 때마다 서둘러 다운로드 할 것.

하우스 월페이퍼 - 33개나 있다.

게시판

폭스 네트웍의 공식 하우스 게시판 - 방문자수와 올린글 수가 압도적으로 가장 많다.

인정사정없는 텔레비젼 - 질적 수준이 가장 높은 게시판. 대신 관리자가 독재자라 잘못 글 올리면 야단맞는다.

휴 로리 팬사이트 - 휴 로리 팬들에게는 천국같은 사이트.

하우스 MD 게시판 - 특히 에피소드를 보면서 채팅하고 싶을 때 좋은 사이트. (채팅방이 있는 것은 아니고 시청하면서 게시판에 글을 올림.)

하우스-카메론 - 닥터 하우스와 닥터 카메론이 사귀기 원하는 팬들이 모이는 곳. 닥터 카메론 팬들은 인정사정없는 텔레비젼하우스 MD 게시판에서 몰매맞을 수 있으므로 여기가 안전.

하우스-윌슨 - 닥터 하우스의 진정한 사랑은 닥터 윌슨이라는 팬들의 아지트. 게시판 글은 대부분 팬픽션.

한글 사이트

OCN의 하우스 사이트

한국어 팬사이트

돌아가기